회사소개
  • HOME
  • 회사소개
  •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우리나라에서 유학서비스가 비즈니스로 자리 잡기 시작한 것은 1980년대 초반입니다. 저희 인터스터디는 우리나라 유학서비스의 태동기인 1982년부터 현재까지 35년 동안 해외 학교와 프로그램을 국내에 알리고 상담과 수속을 통해 우리나라 학생들의 해외유학을 돕고 있습니다.

불과 50년 전만 하여도 우리나라는 1인당 국민소득이 100달러 미만의 후진국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는 경제규모와 해외교역량에 있어 세계 10위권이라는 놀라운 발전을 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해외 유학을 통해 영어를 비롯한 외국어 구사 능력과 국제적 수준의 학문을 갖춘 인재를 양성했기 때문이라고 믿습니다. 저희는 지난 35년 동안의 해외 유학 서비스를 통해 Global Korean을 양성해 왔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 경제의 불황으로 유학시장이 다소 위축되기는 했지만 우리나라 해외 유학 연수 경비가 약 40억 달러에 이르고 있으며, 유학생의 규모도 약 30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학시장의 규모와 다양한 유학 서비스의 요구에 맞추어 저희 인터스터디는 35년의 전통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꼭 필요한 유학 연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고객에게 성실하고 좋은 서비스를 통해 우수한 국제적 인재 양성을 도와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다는 약속입니다. 인터스터디 임직원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인터스터디가 해외 유학 연수 서비스를 통해 국가와 사회에 봉사한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